상체비만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롬맘 조회 5회 작성일 2022-03-08 11:33:33 댓글 0

본문

복부지방흡입수술 두달차상체비만 단빵이의 수술 전,후 룩북| 다이어트 전후 한달간의 얼굴 변화

안녕하세요~ 단빵튜브입니다:D

결론 2:14 ㅋㅋㅋㅋ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댓글과 오픈카톡으로 편하게 질문해주세요


#지방흡입 #룩북 #복부지방흡입효과
곰팡이 : 빵튜브님 영상 보고 저도 용기 얻어서 지흡하고 지금 두달차에요 ㅎㅎㅎ 지흡 후에 재탕하는 단빵님 영상도 재밌네용
토리 : 흡입시술 잘 하신거같아요. 뱃살상태가 쳐지고 늘어져서 흡입 안하셨으면 아무리 살빼도 흘러내린 쳐짐들은 계속 가져가셨을거같아요 지금은 이제서야 체형에 맞는 배가 된거같아 보기좋아요! 자신감 되찾은것 축하드려요~ 필터가 과해서 계속 내용에 집중이 안되고 턱에 꽂힌건 비밀ㅜ
김지희 : 예전 영상부터 다 봐오는데 정말 많이 빠지셨네요❤️❤️ 이목구비 진짜 굿
이기광사랑해 : 와 진짜 허벅지는 너무 얇고 예쁘세요.. 복부 한지 5일차라 단빵튜브님꺼 정주행했어요ㅠㅠ
꼬치 : 지흡하기전이 너무 저랑 똑같아요 ㅜㅜㅜ 지방많이빼셨나요..?

가득 쌓인 내장지방 제거 방법 이렇게 해야 뱃살도 빠집니다.

우리 몸 안에 내장지방에 쌓이게 되면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고
더 심할 경우에는 심혈관질환, 당뇨, 고혈합까지도 나타 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내장지방을 싹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건나물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6xugt5HrbJpVMUQvnTkulw/join
문의: geonnamultv@gmail.com

[저작권 안내]
건나물TV”에 모든 영상의 지적 재산권은 건나물TV에 있습니다.
개인이익, 회사이익을 위한 영상활용, 상업적인 이용행위 저작권법에 의해 엄격히 금지합니다.
즐찾사:이재형 : 1.동물성 지방 섭취를 줄인다
2.금주를 한다
3.오메가3를 섭취한다
4.탄수화물을 줄인다
5.적절한 운동을 병행한다
6.과일과 채소를 먹는다
다이어트해볼까 찾아보다 좋은 정보 받고 가요헛~ ^^
Jake Dan : 정리된 내용과 깔끔한 마무리까지 좋은 강의였습니다. 잘배웠습니다. 선생님도 건강하세요!!!
포비 : 오늘도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항상 느끼는 점은 역시 운동이 병행된 실천이죠. 앞으로도 좋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찐스날다 : 시원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바다핑크빛 : 영상 너무 잘보고있어요 :-) 궁금한게 있는데요 뱃살이 손으로 잡히는 부분이 피하지방이라고 들었는데 내장지방이 많다는 걸 자가로 알수있나요?? 요즘 다이어트하는데 금주하고있고 소식하고 그러는데 몸무게는 4키로정도 줄어들었는데 뱃살둘레는 똑같더라구요 내장지방이 안빠져서 그런건지...내장지방을 뺄생각을 못했는데 이 영상 보니까 궁금하네요 ㅜㅜ 배에 힘을줘도 예전처럼 안들어간다면....내장지방이 많다고 생각해야할까요 ㅠㅠㅠ

상체비만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상체 핵매운맛]

주변에 하체 근육통을 유발하는 운동들은 많지만, 상체 근육통을 유발하는 루틴운동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 영상을 끝까지 해보시면 상체 근육통이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높은 강도 주의☠) 이번에 저희 부부는 모든 분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하지만 강도는 높은 '상체비만 핵매운맛'을 영상으로 담고 싶었습니다. 사실 푸시업, 플랭크, 딥스 등 엎드리는 동작만 몇 가지 넣으면 높은 강도로 만들기는 쉽지만, 손목과 팔목, 어깨에 부담없이 모두가 할 수 있는 루틴으로만 영상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탄생한 '상체비만 핵매운맛'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서서 끝낼 수 있고 강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도구 (아령or물통/수건)이 선택적으로 필요하지만 그로인해 안전한 동작들이 가능하며 자신에게 맞는 강도 조절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영상 마지막에 하는 수건 스트레칭도 굉장히 시원하니 끝까지 꼭 함께 해주시고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Thankyou BUBU


✔하루 15분! 종합 상체 다이어트 루틴 '핵매운맛 (강조❗)'
✔팔뚝살/등살/겨드랑이살/가슴어깨라인' 영상 하나로 끝!
✔엎드리는 동작 없음! (푸시업X 플랭크X 딥스X) 서서 가능!
✔팔뚝살/상체 다듬고 탄력주는 '유\u0026무산소+스트레칭'포함
✔타바타, 고강도 운동 느낌 신나는 비트의 BGM
✔승모근\u0026어깨\u0026팔뚝\u0026등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포함
✔정확한 동작O / 팔뚝살 집중 자극가능 핵! 꿀팁포함!
✔실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을 함께! (나레이션X)
✔모든동작 서서 가능 / 도구O 맨손O / 효과 120%
✔자연스러운 분위기 안에서 꼼꼼한 운동 설명!
✔영상 중간중간 땅끄부부만의 꿀팁 전달!
✔영상 인트로 부분 '운동 목표/부위/방법' 설명
✔땅끄\u0026오드리가 꼼꼼하게 엄선한 파트별 BGM음악
✔부족하지만 저희 부부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것을 다 합니다
✔따로 편집자, 촬영감독, 세트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상체비만 다이어트 최고의 운동' 운동순서
1. 빅 클랩 [겨살/상체]
2. 버드 클랩 [팔뚝살/등살]
3. 리버스 플라이 [등살/겨살]
4. 프론트\u0026백레이즈 [팔뚝살/상체]
5. 암 서클 [팔뚝살]
6. 체스트 크로스 [겨살/팔뚝살]
7. 암 익스텐션 [팔뚝살]
8. 핸드 서클 [등살/팔뚝살]
9. 암 킥백 [팔뚝살]
10. 원투 펀치 [상체/칼로리]
11. TOTAL UPPER BODY STRETCH [상체스트레칭]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을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하루 수천 개씩 쌓이는 댓글, 일지들을 저희 부부가 직접 읽으며 하트를 누르기에 가끔은 손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댓글 영상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이 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 아무리 오래된 댓글, 일지라도 알람이 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계속 하트를 눌러드리고는 있는데, 이건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기에 손이 부족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는 예전 댓글을 찾아보시면 친절한 분들이 미리 남겨놓으신 답변들을 대부분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행운이\u0026행복이와 만나요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Otvsbo5ftToKohxBqVl2Q?guided_help_flow=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BGM
Jonas Wang - Shining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hL4QZWBKHOE

RMCM \u0026 James Roche - Diamonds (feat. Micah Martin)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 youtu.be/NN9upfPLD0U


#상체비만 #팔뚝살 #다이어트
절대보장비밀유지uuu__ji : 안녕하세용 땅끄부부님요새 땅끄부부님 운동에 푹 빠져사는 아들둘맘이에요~~제가 홈트 4년동안 하면서 6개월만에 -18kg를 감량한적이 있어요. 그때는상체운동에 대해서 매력을 느낀적이 없었어요. 아령도 사용법을 모르고,팔목 힘줄 다 나가서 병원에서 3개월넘게 치료도 받았었구요.아니 그런데 너무 신기하게도 도대체 땅끄부부님 상체영상은 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운동 따라하는데 놀라면서 따라했어요... 도대체..뭐지요....이매력우? 운동 4-5일 따라하니 팔뚝 물렁살부분만 근육통이 제대로 오는것두 처음이에요. 그전엔 걍 전신유산소운동만 하면서 팔을 흔들어재끼기만 했다면 지금은 속도보다도 자극.. 자극을 느끼면서 운동하고 있습니다~~가끔 오드리님과 땅끄님 속도가 빠를때도 있지만 전 제 패턴대로 천천히 하고있습니다.두분 너무 감사합니다~~지금 제키에 심한 과체중인데.. 제 바램이 하나있다면 10년야에 조금조금씩 감량해서 오드리님 처럼 뙇!! 라인잡힌 몸으로 꼭 변신해보고 싶네요 항상 손가락이 먼저 땅끄부부의 운동영상을 누르고 있어요ㅋㅋㅋㅋㅋ오늘하루도 수고하셨구요, 마무리 잘 하시길바래요
은리 : 와~!!!! 이번 영상 진짜 좋은거같아요!! 개인적으로 팔뚝살에 효과있다고 느낀 동작들이 전부 들어있고 마지막 스트레칭 역대급 시원해서 헥헥거리다가 갑자기 온몸이 다풀린 느낌ㅎㅎㅎ 지금 댓쓰고있는데도 팔뚝에 기분좋은 자극이 있는데 넘 행복쓰ㅠㅠ 앞으로 상체는 꾸준히 이영상으로 달리겟슴돠‍♀️‍♀️❤
Zinila Kovářová : I love your videos, just discovered today and just about to start as with covid I cannot go to the swimming pool, I miss exercice, but you both are very motivational and positive! :)) you give good precautions because it's easy to have a bad position and get hurt. from France
fairyland : 생각보다 훨씬 힘들었지만 두분 표정보면서 즐겁게 따라했어요.
덕분에 보람차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니 너무 좋습니다!
M Lee : Very effective exercise, for sure arms and shoulders are slimmer than before
Love you both

... 

#상체비만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esanfestiva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