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만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잭팟 조회 93회 작성일 2022-03-09 13:09:05 댓글 0

본문

청소년 성착취 보고서 랜덤채팅을 고발합니다 [제보자들] 20200624

청소년 성착취 보고서 랜덤채팅을 고발합니다
다은 : 댓글에 성매매한 여학생들 동정하지 말라는건 뭐야..
돈에 쪼달리고 정신적으로 성숙하지 못한청소년한테 돈들이밀면서
팔아달라는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이게 파는사람들 잘못인가?
수요가 있으니까 공급이 있는거지…
가출청소년,미성년자 처럼 힘든 상황인 사람들한테
저러는거 비겁하고 더럽다.
그러고 싶을까…
jinny_ effect : 성교육의 부재로 인한 잘못된 성인식,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인 보호가 전혀 안 이뤄져 있으니 문제가 아주 심각하네요 . 제도개선도 중요하지만 우리 모두의 인식 변화가 시급합니다. 성범죄에만 유독 죄책감 경각심을 못 느끼는 세상이라니. . . . . 무튼 이번 편 아주 잘 시청했습니다.
최은수 : 저런놈들을 선생님이라면서 취재하고 다니시는 pd님들 고생 많으십니다 ㅠ 계속 이슈화 되서 법이 개정됐으면 합니다
한지마이 : 취재진 쫓아갈때 완전 큰소리로 미성년자와
성매매하려고하셨죠?!!라고 소리쳐줘서
그나마 분이풀림ㅡㅡ
그나저나 ㅠ취재진들도 고생이다
쓰레기들 대면해야되고 튀는거 잡으러 다녀야뛰어야되고 ㅠ
qessxc q : 하.. 제작진 분들 안좋은 현실에 맞서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ㅠ 언론은 이런 목적으로 사용해야 한다는 걸 다른 사람들도 깨닫고 본받고 힘썻으면 좋겠어요

10대 '꽃뱀 사기단'…낚인 남성들 '속수무책' / YTN

[앵커]
가출 10대 청소년들이 조건만남을 미끼로 성 매수 남성들에게 돈을 뜯어내다가 붙잡혔습니다.

이들은 꽃뱀과 포주 등의 역할 분담을 한 뒤 범행을 저질렀고 성 매수 남성들이 경찰에 신고하지 못한다는 점을 노려 당당하게 돈을 뜯어냈습니다.

백종규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어두운 밤 한 여성이 도로에서 두리번거리더니 승합차에 탑니다.

차량이 멈춘 곳은 모텔.

모텔로 들어간 남성은 돈을 내고 여성은 한 발짝 뒤로 물러서 얼굴을 감춥니다.

그리고는 객실로 향합니다.

이 여성의 정체는 가출 청소년인 18살 이 모 양.

얼마 되지 않아 청소년들이 무더기로 객실로 올라가 이 양이 들어간 객실 문을 두드립니다.

[모텔 직원]
"남녀 두 명이 (객실로) 올라간 다음에 몇 분 뒤에 여자 4명이 와서 자기 동생이 미성년자인데 (모텔로) 들어갔다고 방 열쇠를 달라고 했어요."

남성을 끌어내고 따지고 무릎을 꿇으라고 시키고 주차장까지 끌고 내려와 협박합니다.

미성년자인 자신의 동생과 성 매매를 했다며 돈을 요구하고 협박을 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앱을 통해 조건만남을 하겠다며 남성을 끌어들여 돈을 빼앗는 가출 10대 전문 꽃뱀 사기단.

이번에 붙잡힌 10대 청소년들은 성매매를 하러 나온 남성들이 경찰에 신고를 하지 못한다는 점으로 노려 남성들에게 손쉽게 돈을 뜯어냈습니다.

이들의 이같은 수법으로 지난 5월부터 최근까지 남성 15명으로부터 9백여만 원을 뜯어냈습니다.

[최영희, 전북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광역 2팀장]
"10대 여성 청소년들이 주도해서 꽃뱀과 포주 등의 역할을 각자 분담해 성매수남을 유인해 금품을 갈취한 것이 매우 특이한 점입니다."

경찰은 이들이 저지른 범행이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YTN 백종규[jongkyu87@ytn.co.kr]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50707190436807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bE cOnfident 7 : 10대 애들이 잔머리만 잘 돌아가네. ㅠㅠ 애시당초 떳떳하지 못한 일을 하면 저렇게 당한다. 법을 지키는 사람이 되자.
경찰들도 제발 법 어기는거 보면 좀 잡아라. 차안에서 게임만 하지 말구 좀~
김덕주 : 옛날에는 청소년 보호법은 잘 모르고 실수 할 수 있는 나이기에 보호합시다 라는 취지인데.... 요즘 청소년의 정신은 오히려 더 잘 알아서 보호받는 것을 이용해 먹는다. 해가 거듭하면서 연령이 높아지면 그 나이 기준도 맞춤형으로 낮아저야 되지않나.?
유작 : 자기위로가 제일 좋습니다! 남자든 여자든 서로 만나지 마세요
Mg Kim : 성매매 남성은 처벌받아 마땅하지만
미성년자는 처벌안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악용하는것들도 강력 처벌 해야한다.
양영식 : 나이가 어리지만 저애들도 신상공개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첫회 예고] 10대 X 80-90 전설쏭의 만남! ⭐#전교톱10⭐ ㅣ KBS방송

80-90년대를 풍미한 전설의 가요 프로그램 가요톱10과,
흥 X 끼 만랩 요즘 애들의 만남!
⭐#전교톱10⭐
10월 2일(금) 18시 50분, KBS 2TV 첫방송
의아 22 송윤희 : 가넷 머싯따
박종근 :
장반슨 : 박문치나오네
temi : 은혜쨩
라면 : ㅋㅋㅋ

... 

#10대 만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1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esanfestival.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