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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헐적단식 운동 브이로그 / 저탄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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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195_MJ 작성일21-01-20 00:00 조회36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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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헐적단식 브이로그를 찍어봤습니다!
오늘은 17시간 30분째 운동을 했네요!

오늘은 아침에 허기가 조금 있었지만, 잘 넘겼고

운동 전 공복에 방탄 녹차를 먹었습니다!
콜라겐+MCT 오일+녹차 = 100칼로리 미만

저는 공복 운동할때 MCT 오일이나, 코코넛 오일에
녹차 또는 커피를 섞어 먹습니다.

칼로리가 200미만 정도라면, 공복을 완전히 깨지는 않고,
간헐적단식의 효과인 성장호르몬 분비,체지방감량,자가포식의 효과를 충분히 가져갈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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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스트렝스 훈련을 2007년부터 해왔고, 스트렝스\u0026컨디셔닝 코치로서 10년 넘게 일해왔습니다.
많은 국가대표 역도선수들, 레슬링,유도,육상,태권도,축구 등
선수들의 체력,재활,영양을 책임져 왔고,현재도 아주 활발히 활동중입니다.
지금은, 인천에 있습니다 :)

그리고 2020년 12월 27일부터 본격적으로 춤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이것도 진지하고,프로페셔널하게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저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드리고 싶습니다.

시청해주셔서,서포트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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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민재 코치는 2010년 이래로 엘리트 운동선수들부터 일반 회사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도와왔고, 현재는 운동을 즐기며 코칭에 힘쓰고 있다.

현 인천광역시 역도선수단 영양 전담 코치 ~2010년

현 인천 동구청 여자 태권도 팀 체력\u0026영양 전담 코치 ~2020년

현 인천환경공단 남자 레슬링팀 체력\u0026영양 전담 자문 ~2017년

온라인 코칭
홈페이지: www.beastrength.com

Instagram @195_m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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