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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요리]닭가슴살 양상추 샐러드_쿡타임 [Diet Food]Lettuce salad with chicken brea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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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DH 작성일14-05-07 00:00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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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식단-닭가슴살 양상추 샐러드]

[인분]

1~2인분


[칼로리]

203kcal


[1인기준 칼로리]

101.5kcal



[다이어트 닭가슴살 양상추 샐러드 주재료]

닭가슴살 1조각 125g [137.5kcal]

파프리카(빨강, 노랑) 1/4개 55g [9.8kcal]

양상추 2장 50g [5.7kcal]


[소스]

식초 1큰술 [1kcal]

간장 1큰술 [10kcal]

올리고당 1큰술 [27kcal]

다진 마늘 1작은술 [6kcal]

후추 약간 [6kcal]


[닭가슴살 밑간]

미림(맛술) 1작은술

다진 마늘 1작은술

소금/후추 약간씩



[닭가슴살 양상추 샐러드 다이어트 음식 만드는법 요약]

1. 닭가슴살은 [밑간]을 해 두었다가 김이 오르면 찜통에 10~15분 정도 쪄 결대로 찢어놓는다.

2. 파프리카는 채를 썰고 양상추는 먹기 좋게 뜯는다.

3. 분량의 재료를 섞어 [소스]를 만든다.

4. 그릇에 닭가슴살 양상추 파프리카를 담고 [소스]를 끼얹는다.


[설명]

닭가슴살은 다른 부위에 비해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유량이 많아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많아요.
그런 닭가슴살을 철과 마그네슘이 많은 양상추~
비타민이 풍부한 파프리카와 함께 먹으면
몸에도 좋을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그만이죠.

TIP
양상추는 찬물에 담가놓으면 아삭함이 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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